브랜드 경쟁력

“세상에서 가장 착한 에그토스트”

에그2000은 판매단가를 올리는 불필요한 요소를 줄이고, 프리미엄 토스트 본연의 가치에 집중하여 고객분들께 합리적인 가격대로 부담 없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.

좋은 상권에 좋은 아이템이
경쟁력이다 !

무분별한 매장 확대가 아닌 철저한 상권 분석을 통한 성공 가맹점만을 출점 시킬 것입니다. 가맹점의 매출과 수익이 브랜드성공의 기준이 됩니다.

믿고 따를 수 있는
브랜드 공신력

(주)푸드랩은 대외적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, 믿을 수 있는 메뉴 개발 경쟁력, 함께 할 수 있는 브랜드로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끊임없이 성장하고 있습니다.
  • 유로코피자

    2020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

  • 병천청년순대국

    2020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

  • 족발맨

    2019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